온라인몰, 여름 정기세일 시작
온라인쇼핑몰 업체들이 여름 정기세일을 시작했다.
백화점 정기세일 보다 열흘 가량 빠른 이번 세일은 바캉스 제품이나 여름 패션 상품 등을 최대 80% 가량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디앤샵은 17일부터 23일까지 미용 잡화 가전 해외구매대행 상품까지 전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한다.
에트로 토트백, 타미힐피거 티셔츠, 데메테르 목욕용품 등 브랜드 특가 상품을 비롯 해외구매 대행몰인 포보스에서도 나인웨스트 비고스진 등 해외브랜드 제품을 할인판매한다.
GS이숍은 1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여름 정기 브랜드 세일'을 진행, GS스퀘어 백화점의 70개 브랜드,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H몰도 6월 말까지 백화점 코너를 통해 '명품화장품 6월 상품전'을 열고 록시땅, 오리진스, 랑콤, 설화수 등 명품 화장품의 기획세트 할인 쿠폰과 사은품을 준다. 록시땅 이모르뗄 에센셜 워터 페이스 세트(3만6000원), 오리진스 화이트닝 썬 로션(50ml, 4만5000원) 등을 구입하면 화장품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닷컴은 2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롯데백화점과 함께 '여름 정기 프리미엄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 카테고리의 90%에 해당되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단독기획전 및 특별기획세트, 한정특가 등의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롯데닷컴 주문번호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영수증과 전단을 이용한 경품이벤트도 열고 BMW 미니쿠퍼 50주년 스페셜에디션, 프라다2 휴대폰, 아이팟터치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엔조이뉴욕도 여름을 맞아 세일전을 열고 나인웨스트, 찰스 알버트, 모시모(Mossimo) 등 해외 유명 슈즈 브랜드의 글라디에이터, 킬힐, 웨지 샌들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하고 구찌 베르사체 조르지오 알마니 레이반 등 브랜드 선글라스도 할인 판매한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