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가 4050세대를 대상으로 백제테마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실로코리아의 누진다초점렌즈 대표 브랜드 '바리락스'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는 본인 또는 부모님이 4050세대(40대에서 50대 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4월 20일부터 5월 8일까지 바리락스 홈페이지(www.varilux.co.kr)의 여행 답사단 모집 행사 코너에 들어가 인적사항과 여행에 참가하고 싶은 사연 등을 입력하면 된다.
사연공모를 통해 선발된 15쌍의 부부 및 연인들은 여행전문가와 함께1박 2일 동안 부여, 공주 일대를 여행하고 전문 학예사의 역사 강의와 바리락스 눈건강 강좌를 들을 수 있다.
여행 경비는 전액 무료이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함께 향후 바리락스 소비자 마케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에실로코리아 김영달 마케팅차장은 "불경기에 지쳐있을 4050세대들이 이번 무료여행 이벤트를 통해 잠시라도 일상에서 벗어나 삶의 활력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팀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