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가 4월부터 골드윙 구매 고객에게 210만원 상당 액세서리 패키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4월부터 두 달간 진행되는 '퍼스트 클래스로의 초대' 행사 기간 동안 골드윙을 구입하는 고객은 ▲내비게이션, CD 체인저, 포그 램프 등 총 210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패키지와 ▲164만원 상당의 취·등록세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혼다는 또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09서울모터쇼'에서 업그레이드 된 2009년형 골드윙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골드윙에 장착된 세계 최초 모터사이클 전용 에어백의 작동 현장을 고객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연출한다.
현장에서 골드윙을 구입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60만원 상당의 제주신라호텔 숙박권도 제공한다.
골드윙 세계 최초로 모터사이클 전용 에어백을 장착한 모델이다. 안락한 장거리 투어를 위한 크루즈 컨트롤과 탠덤시트, 동절기 편의장치,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이 장착됐다. 또 최첨단 ABS 및 CBS(Combined Brake System) 브레이크도 적용됐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혼다모터사이클 공식딜러 또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에서 가능하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