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건설이 화성 동탄신도시 내 여의도 면적 두 배에 달하는 센트럴파크와 인접한 타운하우스 '동탄 우림필유타운하우스' 해약분에 대해 선착순 특별 분양한다.
동탄 우림필유타운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택지개발지구(6-1블록)에 지하1층, 지상5층 18개동 규모의 105㎡형 빌라 286가구 규모로 지난해 3월 완공돼 입주가 마무리 됐다.
이번 신규 계약자들이 구입을 위해 대출을 받을 경우 계약일로부터 5년간 대출이자를 회사가 부담해준다.
현 주택담보대출 평균이자율을 적용할 경우 약 4300만원 정도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분양가는 3.3㎡ 평균 700만 원대에서 형성되는 셈이다.
동탄 우림필유타운하우스는 경부고속도로 기흥IC와 천안선 병점역이 있고 병점역에서 이어지는 '동탄차량기지역'과는 1.5Km 거리를 두고 바로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분당선이 죽전까지 연장되고 오산-동탄간 고속화도로와, 봉담-동탄간 고속도로가 완공되면 사통발달의 교통입지를 갖추게 된다.
더불어 쾌적한 자연환경과 뛰어난 공원 조망 프리미엄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선진국형 시스템을 접목해 단지 전체를 울타리로 감싸고 주출입구와 부출입구에 경비실을 설치, 입주민의 안전을 중요시했다. 지하주차장ㆍ어린이놀이터ㆍ엘리베이터 내부 등에 CCTV를 설치하고 카드를 이용한 정문차량출입 통제시스템 등 첨단 방범시설을 완비했다.
단지 인근으로 3개 초등학교와 1개 고등학교가 있고 경기대, 아주대, 경희대, 수원대학교와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한편 동탄 우림필유타운하우스는 지난 2006년 7월 분양 당시 청약 1순위에서 20:1의 경쟁률로 마감하고 100%의 계약률을 보이며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분양문의 031)613-4683
오진희 기자 valer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오진희 기자 valer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