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은 오는 26일부터 3일 동안 신사동 올림푸스 리얼픽스 스튜디오에서 초·중급DSLR 카메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제 13기 모두의 DSLR 사진 강좌'를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강좌에는 DSLR 카메라의 기본 조작법, 응용 촬영기법에 대한 교육과 스튜디오 모델 촬영 실습 기회도 제공된다.
이 강좌는 DSLR카메라 사용자라면 누구나,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으며 마감 인원이 채워질 때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올림푸스한국은 이 강좌에 참석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참석일 마다 1일차에는 렌즈할인권, 2일차에는 미오디오 무료인화권, 3일차에는 카메라 파우치 등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두의 DSLR사진강좌는 올림푸스한국이 지난 2008년부터 사진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해 DSLR카메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사진강좌 프로그램이다. 매월 2회(회당 3일)씩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강좌가 진행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 권명석 상무는 "DSLR카메라를 구입하고도 조작법을 잘 몰라 컴팩트 디카처럼 사용했던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촬영기술과 경험을 제공하는 강좌라 참가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앞으로도 올림푸스한국은 모두의 DSLR사진 강좌처럼 사진문화, 디지털 카메라문화의 저변확대와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