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졸업 입학 및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오휘 스킨 사이언스 프리벤션 라인

은 밸런타인데이 및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세트 상품 출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여자 친구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 선물로 ‘오휘 스킨 사이언스 프리벤션’ 세트를 선 보였다. 오휘 스킨 사이언스 프리벤션 라인은 2030대 젊은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해 주는 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다. LG화장품연구소와 프랑스의 유명 화장품 원료연구소인 SILAB 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프랑스 전통주 추출물인 ‘하이드라집 TM’성분이 피부가 본래 갖고 있는 수분조절 기능을 강화해 주어 피부 겉과 속의 수분비율을 2대7의 적합한 상태로 유지되도록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에이지 프리벤션 라인에는 피부 조기 노화의 지표를 사전에 차단하며,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플랑크톤 추출물에서 추출한 ‘바이오 안티옥시’ 성분이 함유됐다. 젊은 여성들의 피부상태를 고려해 중건성용과 중복합성으로 나뉘며, 스킨(중건성·중복합), 로션(중건성·중복합),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으로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오휘 스킨(중건성·중복합, 각 150ml) 4만2000원, 에멀젼(중건성·중복합, 각 150ml) 5만3000원, 에센스(45ml) 8만원, 아이크림(20ml) 6만원, 크림(50ml) 7만원이다. 밸런타인데이에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발효 에센스’를 내놓았다. 숨 시크릿 에센스는 일본 발효마을로 유명한 청정지역 다카야마에서 공수해온 천연발효 원액을 적용한 제품으로 80여 가지 유기농 식물을 해발 1000m 땅 속에 숯을 깔고 1년간 자연발효 시켰다. 식물의 부위에 따른 꽃, 잎, 과실, 종자, 줄기, 뿌리를 나눠 단계별로 발효시킨 후 최종 저온숙성과정을 거쳐 식물 고유의 생명력을 간직한 성분을 만들어 냈다. 이를 통해 식물 고유의 생명력을 간직하고, 유효성분을 미립자화 시켜 각각의 효능과 피부 흡수력을 최대한 증대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물 같은 제형의 가벼운 텍스처임에도 영양과 보습력이 뛰어나 부드러운 피부결과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데 매우 탁월하다.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80ml)는 8만원이며, 스킨(25ml), 로션(25ml), 크림(10ml), 에센스 (12ml) 등 4종의 제품을 증정한다.

보닌 퓨어 세트

남성 화장품 ‘보닌 퓨어’ 세트는 유기농 인증 성분을 함유한 순하고 촉촉한 새로운 남성용 제품이다. ‘에코써트’(EU의 규약에 의해 유기농 생산물을 감시하는 국제단체)가 인증한 유기농 아로마 에센셜 오일(로즈마리, 라벤더, 제라늄)과 유기농 보습성분(브라질넛 오일, 쿠파수 버터, 무루무루 버터) 등을 함유해 남성의 피부를 편안하고 생기있게 지켜주며, 순하면서도 보습력이 오래 유지된다. 보닌 퓨어라인은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원인균을 완화해 준다. 천연살균과 항균성분인 탄시논이 P.아크네균에 작용해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염증을 억제하는 등 피부트러블이 잦은 남성의 피부를 보호해 준다. 기존 남성화장품과는 달리 저알콜, 저자극의 순한 마일드향을 갖추고 있어 면도, 담배 및 피부 트러블이 잦은 모든 연령층의 남성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보닌 퓨어 후레쉬 스킨 토너(130ml)와 보닌 퓨어 후레쉬 에멀젼(130ml)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스킨(30ml)과 에멀전(30ml)을 증정한다. LG생활건강은 2월 캐시캣 봄 메이크업 립스틱 혹은 하이라이터를 구입하면 휴대전화 립글로스 악세서리를 증정하며, 특히 금·토·일요일 중 캐시캣 제품을 3만원 이상 구입하면 핑크 스카프를 증정한다.

캐시캣 밸런타인 패키지

‘캐시캣 터치업 립스틱 핑크 에디션’은 HD 실키터치 에센스가 함유돼 입술에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발리는 효과를 부여하며, 굴절률이 높은 광택제를 사용해 입술의 글로시한 반짝임을 더해준다. 코코넛 오일과 버터성분 함유로 입술의 보습까지 지켜준다. ‘캐시캣 더 플라워 하이라이터’는 잔잔하게 빛나는 쉬머펄이 볼륨감있는 귀족 페이스를 연출해주며 천연 에센셜 오일 함유로 매끄러운 발림성을 부여하여 가루 날림없이 펄감을 연출할 수 있다. 캐시캣 터치 업 립스틱 핑크 에디션은 2만2000원, 캐시캣 더 플라워 하이라이터는 2만7000원이다. 생활용품 브랜드 ‘세이’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세이 허브비누 구매고객에게 세이 초콜렛 비누를 선물로 증정한다. 세이 초콜렛 비누는 밸런타인데이가 있는 2월 한 달 정도만 한시적으로 증정하는 고객 사은용 비누로서, 기존 세이 허브비누 4개입에 초콜렛 비누 2개가 함께 포장된 형태로 전국 주요 할인마트에서 매장별로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 세이 초콜렛 비누는 풍부한 보습 성분을 함유한 고급 비누이면서 색상이나 모양뿐만 아니라 향기도 다크 초콜렛의 이미지를 그대로 닮아있어서 사용시 기분까지 달콤하게 즐거워진다. 세이 라벤다샤워 비누 4개와 초콜렛 비누 2개가 들어있는 제품과 세이 엔젤베리 비누 4개 및 초콜렛 비누 2개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나뉘며 각각 7300원이다.

세이비누 밸런타인 패키지

‘엘라스틴’은 18일까지 한시적으로 커플들이 함께 커플 샴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매장 행사와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에서 엘라스틴 샴푸(780ml 9900원) 또는 린스를 2개 사면 남성전용 샴푸 엘라스틴 옴므(500ml 8900원)를 무료로 증정한다. 엘라스틴 홈페이지(www.elastine.co.kr)에서는 ‘발렌타인앤화이트데이’ 고백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하는 친구, 연인, 가족에서 나만의 사랑의 메시지를 보낸 뒤 제시된 퀴즈 빈칸을 채워 넣으면 추첨을 통해 케이크와 꽃다발을 당첨자에게 직접 배송해주며, 그외 당첨자들에게도 초콜릿과 엘라스틴 샴푸린스 세트를 선물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