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그룹 쥬얼리의 유닛 쥬얼리S가 오는 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으로 첫 무대를 갖는다. 이 무대에서 키포인트 동작인 '입맞춤'도 공개할 예정이다.
깜찍발랄한 콘셉트의 미니앨범 '스윗 송(Sweet song)'을 발표한 쥬얼리S는 타이틀곡 '데이트'와 수록곡 '들어봐' 등 2곡을 선보인다. 이날 무대에서 그동안 준비해온 춤 동작인 '입맞춤'도 공개한다.
'입맞춤'은 '나의 입술을 갖고 싶다면 살짝 눈감아줄게'라는 가사에 포인트를 둔 춤이다. 소속사 측은 "쥬얼리 '원 모어 타임'의 'E.T춤'을 능가하는 쥬얼리S만의 춤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두 멤버는 "쥬얼리가 아닌 쥬얼리S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돼 무척 떨린다. 그동안 정말 열심히 준비한 만큼 무대에서 우리들만의 새로운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겠다. 기대해 달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쥬얼리S는 5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6일 KBS2TV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 무대를 펼친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