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신문 박소연 기자]서울 대학로의 공연일정과 공연장위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됐다.
22일 티켓예매 사이트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은 "대학로 소극장 공연만을 따로 모은 '대학로'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공연의 힘인 대학로 소극장 공연을 살리고 힘을 실어주고자 하는 취지로 새롭게 카테고리를 구성한 것.
대학로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에는 대학로 일대에 위치한 80여개 이상 소극장의 지도가 펼쳐져 있어 대학로 소극장들의 위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옥션티켓은 다음달 12일까지 대학로 카테고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대학로 공연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옥션에서 영화 예매 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대학로 공연 예매 건마다 영화할인권 발급이 가능하며 총 4회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화 할인권은 다음달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옥션티켓 주만우 부장은 "대학로 공연을 한 카테고리 안에 모아 대학로 공연을 자주 찾는 고객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대학로 공연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한층 더 이끌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