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호텔제주에서 여름 휴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2박 전용 ‘에어텔(Airtel) 패키지’ 특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8월15일부터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뷰 객실 1박, 김포-제주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권 2인,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및 롯데호텔제주 무료 발렛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오는 18일까지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25만원, 목요일과 토요일은 28만5천원부터(1박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할 수 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가지인 제주를 왕복 항공권까지 포함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여름 휴가지를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더불어 롯데호텔제주에서는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뷰티풀 썸머 나이트 피버’ 이벤트를 9월3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최고 아티스트들의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하며 수영을 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8시45분부터 9시30분까지 열리는 해온 팝페라 콘서트는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진행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