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인원, 9주년 기념 사내 소통 강화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올해 창립 9주년을 맞아 내부 소통 강화를 위한 사내 캠페인 '굿(9ood)주년, 굿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인원, 9주년 기념 사내 소통 강화 캠페인 진행
AD

이번 캠페인은 창립 10주년을 앞두고 회사와 팀, 개인 간 소통 문화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크게 2가지 측면의 개선을 도모한다.


우선 효율적인 업무 소통 방안이 추진된다. 사내 문화 담당 부서 주도로 업무 문화를 진단하고 구성원 간 협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방해 요소를 제거할 예정이다. 조직 내 통일된 업무 협업 방식을 채택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사내 업무 협업툴 활용 가이드'도 제작한다. 가이드에는 ▲신규입사자를 위한 협업툴 기초 활용법, ▲협업 요청 시 프로세스, ▲협업툴 기능 활용 꿀팁 등의 내용을 담는다.


다양한 팀, 개인 간 소통 수단도 강화한다. 구성원의 유대감과 소속감 강화를 목표로 '개발자와 비개발자가 함께하는 런치데이' 등 다양한 사내 문화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또 업무적으로 밀접한 소통이 필요한 팀 또는 개인 간 페어(Pair) 프로그램을 시행해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이 9년의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던 비결은 뛰어난 인재들이 함께해준 덕분"이라며 "역사적인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지금, 코인원 구성원 간 사내 소통을 강화해 넥스트 코인원 도약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했다.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