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트로트 임영웅 '온수매트' 신제품…나비엔 메이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동나비엔, 숙면 환경조성 기능 강화

트로트 임영웅 '온수매트' 신제품…나비엔 메이트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홍보모델 임영웅과 온수매트 신제품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메이트 브랜드를 통해 '온수매트 신제품(모델명 EQM581)'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 온도 제어 기술을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숙면 환경조성 기능을 강화했다. 미리 지정해 놓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기능을 갖췄다.


또 시간별 온도를 설정해 각 개인만의 수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맞춤예약' 기능을 적용했다.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이온케어'도 사용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14일부터 경동나비엔 공식 쇼핑몰과 대리점을 통해 온수매트 신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나비엔 메이트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숙면은 일상 속에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함에 따라 온수매트는 더 이상 보조 난방기구가 아닌 필수적인 숙면가전으로 완전히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