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는 ‘ABC 키즈 마트’의 모델로 활동할 어린이를 뽑는 ‘2023 ABC 키즈 모델 선발 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AD
이번 대회는 이날부터 다음 달 9일까지 ABC마트와 ABC마트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2014년~2019년생 어린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ABC마트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키즈 모델 선발 대회 관련 게시물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에는 아이의 사진이 업로드된 개인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모집 인원은 총 5명으로 최종 합격자는 다음 달 13일 발표한다. 이번에 선정된 모델은 다음 달 진행될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3개월간 ABC마트 키즈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자유로운 엔데믹 봄·여름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직접 패션모델로 활동하며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