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는 신형 반주기 3시리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방대방 노래 대결' 기능의 출시를 기념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출시 기념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31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TJ미디어의 3시리즈가 설치된 노래방에 방문해 '방대방 노래 대결' 기능을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아이폰 16 프로를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 11, 에어팟 맥스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TJ미디어는 6년 만에 출시한 반주기 신제품 3시리즈를 지난 10일 신제품 발표회에서 공개했다. 3시리즈의 핵심 기능인 '방대방 노래 대결'은 전국의 노래방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연결돼 서로 얼굴을 보며 노래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상대방 노래를 방해할 수 있는 아이템 사용, 승률·전적 관리, 랭킹 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요소가 더해져 중독성 있는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업계에서는 해당 기능이 노래방 단골 확보와 수익 증대에 실질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TJ미디어 관계자는 "앞으로 노래방은 단순한 노래 공간을 넘어, 서로가 실시간으로 교감하고 경쟁하는 '놀이형 공간'으로 진화할 것"이라며 "방대방 노래 대결 기능은 그 중심에 있는 핵심 요소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가 그 재미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