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 강화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MMP(Mobile Measurement Partner) 솔루션 '애드브릭스 2.0'을 공식 출시하고, 최저가 보장제를 도입했다고 7일 밝혔다.
'애드브릭스 2.0'은 광고 성과 측정, 전환 리포트, 다이나믹 링크 등 마케팅 필수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정밀한 데이터 분석 도구를 강화했다.

아이지에이웍스는 MMP 솔루션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은 물론, 기존 솔루션의 높은 비용 부담을 덜고자 하는 기업들에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최저가 보장제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고객이 현재 사용 중인 MMP 견적서를 제출하면, 동일한 기능 조건에서 더 저렴한 가격을 제안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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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브릭스는 출시 이후 이커머스, 금융, 게임 등 다양한 산업에서 3만개 이상의 기업에 도입되며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국내 4대 은행을 포함한 주요 금융기관에서 채택되며 안정성과 신뢰성을 입증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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