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단위 투자가 확정된 미래신성장동력 정책의 최대 수혜주로 꼽히며, 엔비디아 수천% 폭발 꿈의 수익률까지 도전할 1천원대 종목이 나왔다.
더군다나 지금 시장에서 '터졌다'하면 수십~수백%씩 날아가고 있는 선거 관련 특급수혜주로, 차기 유력 대선후보자가 관련 정책을 직접 챙기고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꿈의 수익률까지 넘볼 2025년 상반기 최고의 흑진주다.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 다만 세계 최고 기업인 H사도 이 기술력 하나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어 극비리에 독과점 계약을 체결했고, 전세계 1위의 미국 글로벌 기업 T사 또한 그 기술력을 인정해 납품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세계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세계 1위 기술 하나 때문에 대한민국의 이 작은 기업에 줄이어 방문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실적까지 폭발하고 있다. 불과 3년만에 연매출 5천억 고지를 넘어서며 수백억대 흑자가 터지기 시작했다.
게다가 길게 기다릴 필요조차 없다. 시장을 움직이는 메이저 세력들에 의해 이미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매집이 완료됐고, 지금 이 순간은 작은 재료 하나만으로 상한가 조차 단 1분도 필요없을 만큼 급등의 에너지가 펄펄 끓어오르고 있는 초 민감한 종목이다. 무조건 시세의 끝자락까지 물고 늘어져 수익을 극대화하길 바란다.
1,000% 급등 신화! 제 2의 삼아알미늄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60 - 800 - 3330 ▶ 1 번 선택 후 341번(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추천 핵심포인트]
- '조'단위 투자 확정된 정책 최대 수혜주! 엔비디아급 잠재력!
- 글로벌 1위 기업들이 인정한 세계 1위 기술력!
- 연매출 5천억 달성! 세력 매집 완료! 급등 임박 종목!
[관련종목]
#에어레인/#한화솔루션/#시너지이노베이션/#세림B&G/#신신제약
※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시아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