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골퍼 선호하는 트리플트랙 정렬 기술 적용
오디세이의 인기 헤드 라인업 5종 옵션 다양성
헤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블루 PVD 마감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오디세이의 새로운 라인업인 Ai-ONE 트리플트랙 퍼터를 출시한다.
한국 골퍼가 선호하는 트리플트랙 정렬 기술을 결합한 ‘한국형 퍼터’다. 이 기술은 퍼팅 시 정렬을 도와 성공률을 높인다. Ai를 기반으로 설계해 탄생한 제품이다. 알루미늄 백 페이스에 정밀한 굴곡을 형성하고, 이를 화이트 핫 우레탄 인서트 표면에 결합해 구현했다. Ai-ONE 인서트는 페이스 전체에 걸쳐 일관된 볼 스피드와 함께 투어 선수들과 일반 아마추어 골퍼 모두가 선호하는 화이트 핫과 같은 타구감을 선사한다.
보디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채택했다. 헤드 마감은 블루 PVD 피니시로 처리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또 솔의 토우와 힐에 각각 약 15g의 무게추를 장착해 관성 모멘트를 한층 높였다. 스트로크 랩 샤프트를 장착해 안정감을 제공한다.
지금 뜨는 뉴스
샤프트 두께 또한 기존 스트로크 랩과 동일한 두께로 제작해 흔들림을 줄인다. Ai-ONE 트리플트랙은 블레이드형 #2, 넓은 블레이드형 더블와이드, 반원형 #6, 포크형 #7, 2-Ball 등 오디세이 인기 퍼터 헤드 라인업 5개 모델로 구성했다. 헤드커버에도 트리플트랙 문양으로 디자인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