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에스네이처가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과 협업해 마켓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이번 후니언 마켓은 에스네이처의 대표 제품들을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6일 오후 8시, 지그재그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로 시작된 마켓은 후니언의 직접 참여와 추천으로 더욱 신뢰감을 더했다.
이번 후니언 마켓의 메인 제품인 ‘퍼펙트 아쿠아 메이크업 베이스 프렙’은 피부 속 수분을 픽스하고 베이스 및 색조를 들뜸 없이 밀착시켜 매끈 깐달걀 메이크업 피부로 만들어 주는 일명 화잘먹 부스터 제품이다.
특히 파운데이션 및 쿠션이 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며 색조의 발색력을 높여준다. 또한 EWG 그린등급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며 메이크업 밀착력, 24시간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에스네이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마켓은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옵션은 ‘퍼펙트 아쿠아 메이크업 베이스 프렙’,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그리고 ‘아쿠아 스쿠알란 미스트’가 포함된 3종 세트이며, 여기에 추가로 수분크림 본품과 미니사이즈, 수분광채 화잘먹 퍼프가 증정품으로 제공된다.
총 62% 할인된 마켓 특별가로 구성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마켓 첫날 지그재그 뷰티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
후니언은 에스네이처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을 다년간 애용하며, 20개 이상의 타사 크림 광고를 거절할 정도로 에스네이처 제품에 대한 깊은 신뢰를 보여왔다.
2024년 10월 론칭된 아쿠아 스쿠알란 미스트 역시 공병을 4개나 비울 정도로 꾸준히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팬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파데짝꿍, 파데자석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퍼펙트 아쿠아 메이크업 베이스 프렙은 후니언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는 필수 제품으로 소개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에스네이처 관계자는 "마켓 기간 동안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을 선보인 만큼 많은 분들이 에스네이처 제품으로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 꿀조합을 경험하길 바란다"라며, 첫 마켓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후니언 마켓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간의 성공적인 협업 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지그재그 플랫폼에서 1월 9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