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3일까지 병원 2관 1층 로비
조선대병원(병원장 김진호)은 내년 1월 3일까지 병원 2관 1층 로비에 2024년 고객의 소리 '우수친절사례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고객만족팀에서 주최한 이번 전시회는 고객의 칭찬 및 감동 사례를 직원과 환자들에게 공유하고 친절한 병원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전시회는 올 한해 고객의 소리함, 홈페이지, 전화 등으로 접수된 친절사례 중 우수한 10건을 선정해 전시했다.
지금 뜨는 뉴스
김진호 병원장은 “고객의 소리를 통해 접수된 칭찬, 불편 등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집중하고 끊임없이 관심을 갖는 조선대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민찬기 기자 coldai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