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가 이달 12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홈테이블 데코페어’에 참여한다. 이번 전시는 CJ온스타일 리빙 전시관을 통해 이루어지며 풍성한 쇼핑라이브와 현장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리빙 전시관은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CJ온스타일이 기획한 오프라인 공간으로 ‘리빙 온(ON) 페어’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레이디가구는 지난 10월 개최된 CJ온스타일의 대표 리빙 행사인 ‘홈리빙페어’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이번 전시 참여 브랜드로 선정됐다.
전시관은 ‘우리는 집에서 자란다’라는 테마 아래 거실, 침실, 주방 등 실제 주거 공간을 재현해 관람객이 집의 편안함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곳에서 오하임앤컴퍼니는 ‘레이디가구’의 푸딩 데이베드, 레브 데이베드, 키디 수납장, 라비쉬 스윙 가죽소파, ‘슬로우알레’의 바우 데이베드, ‘이롭’의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이롭더그레블’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레이디가구xCJ온스타일’ 쇼핑라이브다. 본방송은 11일 수요일 저녁 7시, 12일 목요일 오전 10시, 15일 일요일 오전 10시에 각각 진행되며, 2회의 재방송이 추가로 예정되어 있다. 첫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김성은이 진행하는 ‘잘사는언니들’에서 푸딩 데이베드, 올리브 데이베드, 머핀 책장?행거를 선보인다. 이후 방송에서는 배우 오만석과 CJ 조아란 쇼호스트가, 그리고 하우스윗 방송을 현장 라이브로 레이디가구와 슬로우알레의 인기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쇼핑라이브 시청자에게는 10% 할인 쿠폰과 최대 5% 카드 할인(적용 카드사 상이)이 제공된다. 구매 제품별 방수커버, LED 수유등 등의 사은품이 증정되며, 포토후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최대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레이디가구, 슬로우알레, 이롭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테이블 매트를 증정하며 구매 인증 시 테이블 매트 1개가 추가 제공된다.
오하임앤컴퍼니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 레이디가구, 슬로우알레, 이롭이 CJ온스타일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 ‘2024 홈테이블 데코페어’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행사장 내 레이디가구에서 준비한 ‘키즈룸’은 아이와 어른이 함께 쉴 수 있는 키즈 카페 같은 공간으로 마련됐다. 가족 단위 고객들이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CJ온스타일 리빙 전시관에서는 레이디가구 외에도 몽제(프리미엄 수면 전문 브랜드), 아티잔(하이엔드 싱크볼), 까마미아 등 지난 ‘홈리빙페어’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한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