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 ‘여수시 유니크베뉴’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역 대표 관광지 여수세계박람회장 위상 강화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YGPA)는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가 여수시에서 주관하는 여수 유니크 베뉴(Unique Venue)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여수시가 주관하는 '여수 유니크 베뉴'는 여수의 독특한 매력과 특색을 갖춘 지역 회의명소를 발굴하고 선정하는 사업이다.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 ‘여수시 유니크베뉴’ 선정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가 여수시에서 주관하는 여수 유니크베뉴(Unique Venue)로 선정됐다. [사진제공=여수광양항만공사]
AD

이번 평가는 시설의 인프라, 유니크 속성, 접근성, 경영역량, 마케팅 등의 지표를 평가하여 적격 여부를 판단하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의 현장 평가를 통해 우수한 시설을 여수 유니크 베뉴로 선정했다.


유니크 베뉴로 선정된 스카이타워는 기존에 시멘트를 저장하던 사일로를 친환경 재활용 목적을 통해 새롭게 창출된 공간으로서, ‘여수세계박람회장을 한눈에 품은 지상 20층 높이의 전망대 시설’, ‘포럼, 소규모 공연, 오·만찬이 가능한 공간’ 등을 보유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박성현 사장은 “이번 스카이타워의 유니크 베뉴 선정을 통해 여수세계박람회장이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지로서 위상을 높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외 회의 및 행사를 유치하여 여수세계박람회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허선식 기자 hss7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