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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체부, 외국인 관광객 지역 방문 유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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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관광 특화상품' 열한 개 출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는 외국인 관광객이 지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지역 관광 특화상품' 열한 개를 출시한다고 12일 전했다.


문체부, 외국인 관광객 지역 방문 유도한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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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발견 전국일주 7일', '한려수도 바다여행 4일', '꼭 가봐야하는 케이팝 전국일주 5일', '태어난 김에 한국일주', '강릉 X 동해 요즘엔 이게 대세', '소주어리' 등이다.


하나같이 공모 등을 통해 기획되고, 지역관광 콘텐츠 및 홍보 전문가 등의 컨설팅을 거쳐 구성됐다. K-팝과 식음, 전통, 자연, 치유, 등산 등을 소재로 지역 곳곳의 매력을 느끼도록 유도한다.


온라인 여행 플랫폼(OTA)인 비아터(미주권), 크리에이트립(글로벌), 클룩(중화권) 등을 통해 이달 중순부터 '2024 한국방문의 해 특별기획 관광상품'으로 첫선을 보인다.



문체부 관계자는 "지역관광 활성화와 다양한 지역관광 상품 개발의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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