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커룸 굿즈샵’에서 300여종 굿즈 판매
‘월드파크 홈구장’서 박주호 축구 클리닉 진행
세븐일레븐은 1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리그,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선보이는 것이다. 세븐일레븐의 브랜드와 플랫폼, K리그의 팬덤, 산리오의 캐릭터 지식재산권(IP) 파워 등 3사의 핵심 역량이 모여 만들어졌다.
실외팝업존인 ‘월드파크 홈구장’은 롯데월드파크 야외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월드파크 홈구장에서는 팝업 행사가 종료되는 다음달 11일까지 매일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박주호, 정조국 등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들과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 클리닉이 운영되고, 더콰이엇, 폴블랑코, 창모 등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세븐일레븐 대표 라이브 뮤직 콘텐츠 ‘세븐스테이지’가 열린다.
15m 높이의 초대형 헬로키티 벌룬을 비롯해 산리오캐릭터즈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여러 가지 축구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미니풋살장과 다양한 플리마켓 부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실내 팝업은 롯데월드타워몰 1층 아트리움에서 ‘락커룸 굿즈샵’을 연다. 실제 K리그 선수들이 이용하는 락커룸처럼 구성됐으며, 귀여운 산리오캐릭터즈 캐릭터들이 함께 꾸며졌다. 해당 장소에서는 'K리그X산리오캐릭터즈 유니폼', 트레이닝복, 인형, 짐색, 메탈배지 등 다양한 3사 콜라보 굿즈 상품을 총 3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락커룸 굿즈샵에서는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팬들을 위한 각종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다.
팬들을 위한 굿즈 구매 이벤트도 마련됐다. 락커룸 굿즈샵 내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산리오캐릭터즈 풍선 머리띠 1개가 증정되며(일 100개 선착순), FC 세븐일레븐 리유저블백을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산리오캐릭터즈 부채 1개(일 400개 선착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팝업스토어 행사 오픈에 앞서 지난 12일과 16일 양일간 세븐앱에서 팝업스토어 전용 상품 일부 수량을 예약 판매로 선보였다. K리그&산리오캐릭터즈 유니폼은 판매 개시 1분이 채 되지 않아 매진되었으며, 팀 K리그 유니폼, K리그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 등 대부분의 상품도 30분 내로 완판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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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남녀노소 모두 접근성이 뛰어난 브랜드라는 특징을 지닌 3사가 만났고 방학 시즌인 만큼 더 큰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이색 공간에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세븐일레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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