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성시 '하반기 읍면동 정책공감토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9일까지 15개 지역 순회
김보라 시장 "시민 목소리 귀 기울일 것"

경기도 안성시는 지난 3일부터 시정에 대해 시민과 소통하기 위한 '2024년 하반기 읍면동 정책공감토크'를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안성시 '하반기 읍면동 정책공감토크' 개최 김보라 안성시장이 3일 일죽농협에서 개최된 정책공감토크에서 주민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안성시]
AD

'읍면동 정책공감토크'는 상반기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실시되는 행사다. 김보라 시장이 3일 일죽농협을 시작으로 직접 15개 읍면동을 방문해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 시장은 "민선 8기가 반환점을 돌며 반도체 산업과 문화관광, 교통,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안성발전의 중요한 위치에 올라서게 됐다"며 "그간 추진해 온 사업들에 대한 성과를 높이고 시민 눈높이에 맞는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이번 정책공감토크에서 나온 시민 애로사항에 대해서는 소관 부서 검토를 거쳐 내년 본예산에 반영할 방침이다.



행사 일정은 ▲3일 일죽면(일죽농협) ▲4일 삼죽면(삼죽농협) ▲8일 서운면(서운면 임시청사) ▲9일 보개면(보개면 주민자치센터 ▲10일 양성면(행정복지센터)·원곡면(행정복지센터) ▲11일 안성1동(아트홀 문화살롱) ▲12일 안성2동(아트홀 문화살롱) ▲15일 대덕면(대덕농협)·금광면(행정복지센터) ▲16일 미양면(행정복지센터)·공도읍(행정복지센터) ▲17일 고삼면(고삼농협) ▲19일 안성3동(시립중앙도서관)·죽산면(동안성시민복지센터) 등이다.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