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가격 낮춘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인원 세탁건조기 라인업 확대
AI 기능, 용량은 그대로
출고가 374만9000원

삼성전자가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출시했던 제품의 인공지능(AI) 기능과 용량은 유지하고 가격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실제 ▲세탁물에 맞는 최적의 코스로 작동하는 'AI 맞춤 코스' ▲세탁물에 맞게 적정 세제를 알아서 투입하는 'AI 세제자동투입' ▲옷감에 맞는 양의 버블로 세탁하는 'AI 버블' 등 기존 제품의 대표 AI 기능을 그대로 유지했다.

삼성전자, 가격 낮춘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AD

기존과 동일한 세탁 25kg·건조 15kg의 대용량도 유지했다. 킹사이즈 이불 빨래가 가능하며, 빨래 양이 많은 여름철에도 세탁과 건조가 한 번에 가능하다.


4.3형 'AI 홈'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간편한 세탁·건조 코스 제어도 가능하다. '빅스비(Bixby)'를 지원해 음성으로 손쉽게 명령을 내릴 수 있고 ▲스마트폰과 연동한 전화 수신 ▲세제 간편 구매 ▲타이머 설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은 그레이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374만9000원이다. 기존 제품의 판매 가격은 399만9000원이었다.



이무형 삼성전자 DA 사업부 부사장은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세탁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이 되면서 올인원 세탁건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비스포크 AI 콤보의 선택지를 확대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똑똑하고 편리한 세탁 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