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남정보대 디지털문예창작과, 경희대 김종회 교수 초청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남정보대학교 디지털문예창작과는 센텀캠퍼스 4층 북카페에서 경희대 국문과 김종회 명예교수 초청 특강을 실시했다.

경남정보대 디지털문예창작과, 경희대 김종회 교수 초청 특강 경희대 국문과 김종회 명예교수 초청 특강을 실시한 경남정보대 디지털문예창작과.
AD

김종회 교수는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촌장, 이병주기념사업회 공동대표, 한국디지털문인협회 회장, 한국디카시인협회 회장, 문학평론가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가 중 한 명이다.


이날 특강은 ‘디카시의 정체성과 내일의 길’이란 주제로 이뤄졌다. 김 교수는 "디카시는 SNS의 날개를 타고 빠른 속도로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세상에 부합된 최적화된 디지털 문학”이라면서 “중요한 것은 디카시인의 대열에 참여한다는 사실 확인을 넘어서 놀랍고 훌륭한 디카시의 창작자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김 교수는 한국디카시인 협회 회장으로서 경남정보대 디지털문예창작과 성인학습자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약속했다.



경남정보대학교 디지털문예창작과는 센텀캠퍼스에서 액티브 시니어가 주축인 성인학습자들을 위해 주말반과 주중 야간반을 운영하며 ‘사진 찍고, 글 쓰고, 삽화 그린다’ 컨셉으로 다양한 현장 견학과 전문가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