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부 고래상어 보러 가볼래?… G마켓, 투어·티켓 예약서비스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예약상품 1만여개 한곳서…실시간 예약 가능
신규오픈 기념 10% 할인전

G마켓은 여름철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투어·티켓 예약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서비스를 통해 여행 맞춤형 인기상품을 검색하는 동시에 실시간 가격 확인도 가능하다.


투어·티켓 예약서비스는 전체 여행 일정을 스스로 계획하고 준비하는 자유여행족을 겨냥,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1만여개의 상품을 한데 모았다. 국내를 비롯해 일본, 동남아, 대양주, 홍콩·대만, 유럽, 미국 등 인기 여행지의 교통패스, 테마파크 입장권, 액티비티 등이 대표 상품이다.


세부 고래상어 보러 가볼래?… G마켓, 투어·티켓 예약서비스 오픈 G마켓, 현지 투어?티켓 예약 서비스 오픈. [사진제공=G마켓]
AD

G마켓은 실시간 서비스를 통해 여행을 떠나기 전은 물론, 여행 현지에서도 실시간 검색과 예약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고 강조했다. 여행 맞춤형 상품 검색도 가능하다. 가격과 최소 출발 인원, 투어 언어 및 소요 시간에 더해 즉시 사용 여부까지 검색 조건으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에 따른 실시간 가격 확인도 가능하다. 원하는 예약 상품의 종류와 조건을 지정하고 날짜별로 실시간 가격을 체크해 비교하면 된다. 가격 외에도 '고객평가가 좋은 상품', '예약이 많은 상품' 등의 기준으로 비교도 가능하다.


G마켓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600여개의 인기 상품을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데, 별도의 쿠폰을 사용할 필요 없이 즉시 할인 적용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일본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파리 세느강 바토 파리지앵 크루즈 ▲싱가포르 리버크루즈 탑승권 ▲괌 돌핀크루즈 ▲파리 루브르 박물관 입장권 ▲방콕 실롬타이 쿠킹클래스 등이 있다. 이 밖의 상품들도 G마켓에서 제공하는 투어티켓 할인쿠폰을 적용해 할인가에 구매하면 된다.



김희경 G마켓 로열티&부킹플래닝팀 매니저는 "여행을 떠나기 직전까지 더 좋은 조건의 현지 투어 상품을 체크하는 프로 여행족을 위해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초 등록한 1만여개의 상품 외에도 더 다양한 투어 상품을 추가할 예정인 만큼, 투어·티켓 예약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알뜰하고 편리하게 여름휴가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