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순희 강북구청장, 수유동 상수도관 파열 사고…신속한 피해 복구 당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순희 강북구청장, 수유동 상수도관 파열 사고…신속한 피해 복구 당부 이순희 서울 강북구청장이 1일 수유동 국립재활원 인근에서 발생한 상수도관 누수 사고 현장을 찾아 복구 상황을 보고 받고 있다. 강북구 제공.
AD

서울 강북구는 이순희 구청장이 1일 수유동 국립재활원 인근에서 발생한 상수도관 누수 사고 현장을 긴급히 찾아 복구 상황을 점검하고 신속한 조치를 당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사고는 오전 5시 30분께 도시가스 공사 도중 상수도관이 파열돼 누수가 발생한 것으로 2500세대가 단수되는 불편을 겪었다.


구는 단수 및 수질 사고 등 비상 상황에 대비한 신속 대응체계를 유지하고 이 지역 주민들에게 재난 문자를 발송해 상황 등을 알렸다. 또한 강북문화예술회관 등에서 음용수를 배부하고 단수 지역에 급수차들을 배치하는 등 주민 불편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순희 구청장은 사고 현장을 찾아 복구 상황을 살피고 관계자와 사고 원인과 후속대책을 논의한 뒤 "주민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복구공사를 신속하고 완벽하게 진행하고, 재발 방지 등을 위한 철저한 대응체계를 마련해달라“고 강력히 주문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