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른 무더위 땡큐"… 이디야, 이달 빙수5종 20만개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특히 혼자 먹을 수 있는 1인 빙수 흥행

이디야커피는 여름 시즌 신제품 빙수 5종이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올해 여름을 맞아 선보인 빙수 신제품은 ‘눈꽃빙수’ 2종(▲팥인절미 눈꽃빙수 ▲애플망고 눈꽃빙수)과 ‘1인빙수’ 3종(▲팥인절미 1인빙수 ▲망고요거놀라 1인빙수 ▲초당옥수수 1인빙수)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맛과 식감의 토핑으로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때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약 일주일 빠르게 출시했다.


"이른 무더위 땡큐"… 이디야, 이달 빙수5종 20만개 판매
AD

신제품 빙수 5종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일평균 1만 개 이상 판매되며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적당한 사이즈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1인빙수’ 3종이 전체 빙수 판매량의 약 80%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인 ‘초당옥수수 1인빙수’가 초당옥수수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콘후레이크의 바삭한 식감으로 주목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팥인절미 1인빙수를 제외한 빙수 신제품은 오는 9월30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초당옥수수 1인빙수는 시즌 한정수량으로만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근 온화한 날씨와 나들이객의 증가로 인해 빙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도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빙수를 비롯한 다양한 여름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