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나혼렙' 글로벌 정식 출시…"캐시카우 역할 기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넷마블, '나혼렙' 글로벌 정식 출시…"캐시카우 역할 기대"
AD

넷마블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나혼렙)'를 전 세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나혼렙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지식재산)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한 몰입감과 다양한 스킬·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한 가운데, 등록자수가 1500만명을 넘어서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플랫폼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오픈스펙으로는 ▲헌터 24종(SSR 11종·SR 13종) ▲그림자 군단(이그리트, 아이언 등 그림자 4종) ▲18 챕터(노말·하드 모드)로 구성된 스토리모드 ▲시련의 전장, 시간의 전장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전투 콘텐츠 ▲게이트 등이 준비돼 있다.


넷마블은 나혼렙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열린다.


또 특별 주사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특정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주사위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각종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완주 보상으로는 ‘픽업 모집 티켓’, 차해인 전용 헌터 무기 ‘SSR 빛의 검’ 등을 지급한다.



문준기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글로벌에서 사랑받는 IP인 만큼 액션 게임 선호 이용자, 나혼렙 팬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성과 자체도 글로벌 전권역에 걸쳐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 많은 이용자를 기반으로 넷마블의 중요한 캐시카우 역할로 발돋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강나훔 기자 nah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