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원특례시·한화에어로페이스, 공헌·자원봉사 활성화 협약 가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남 창원특례시는 29일 시청 접견실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지역사회 공헌·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창원특례시·한화에어로페이스, 공헌·자원봉사 활성화 협약 가져 창원특례시-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업무협약.
AD

이번 협약은 기업과 함께하는 WIN-WIN 자원봉사 활동의 하나로 창원시와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연계·추진해 자원봉사 활성화와 시민복지증진을 그 목적으로 한다.


주요 내용은 ▲사회공헌활동의 교류 ▲자원봉사 연계 활성화 및 인적·물적·지적 자원의 공동 활용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동개발 운영 등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시책사업 및 지역사회의 문제해결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하여 상호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김경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창원1사업장장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며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금용 제1부시장은 “민관협력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많은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시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자원봉사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창원시도 함께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