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올해 상반기 디지털 분야 경쟁력 강화와 각 분야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디지털마케팅 기획, 블록체인 전문가, UX/UI, 웹디자인, 사설인증서, 클라우드 보안 전문가, 컨설턴트, 리스크관리 등 27개 분야에서 경력 전문직원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오는 30일까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전형 절차는 부문별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 건강검진 순서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채용 공고란을 참조하면 된다.
이번 채용에서는 DGB대구은행의 비대면 채널인 iMBANK앱의 경쟁력 강화와 신사업 추진을 위해 디지털 분야 채용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마케팅부터 개인·기업뱅킹, 사설인증서, UX/UI, 종합지급결제 업무 등 업무 전반에 있어 경험 있는 전문직원을 채용해 iMBANK앱의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디지털 분야 뿐만 아니라 정보보안 전문인력, 리스크 관리, 컨설턴트, 파생상품·회계업무 등에서도 전문직원 채용을 확대해 조직 안정성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분야별 전문가를 채용해 조직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채용방식의 다각화를 통해 공개채용 외에 인재들을 적기에 모집해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