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스뱅크, 홈페이지 리뉴얼…금융 콘텐츠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토스뱅크가 기존 토스뱅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며 금융 콘텐츠 플랫폼으로 거듭났다고 3일 밝혔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최신 금융 정보도 얻을 수 있게 됐다고 토스뱅크는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요즘 금융 이슈’와 관련된 한층 높아진 금융 소비자 편의성을 제공한다. 정책, 거시경제, 부동산 등 9개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금융 및 경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토스뱅크 자체 제작 콘텐츠인 ‘토스뱅크 에디션’은 금융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기반한 시의성 있는 금융 콘텐츠를 제공한다. 검색 트렌드를 기반으로 관심사를 파악한 후 궁금증을 직접 풀어준다. ‘토스뱅크 사용팁’은 토스뱅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직접 정보를 알기 쉽게 풀어 설명한다.


여기에 큐레이션 콘텐츠도 새롭게 더했다. ‘토스뱅크 큐레이션’은 기관, 미디어, UGC(소비자가 직접 제작한 소통형 콘텐츠) 가운데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콘텐츠를 토스뱅크가 직접 선별해 제공하는 경우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의 일상 속 금융 궁금증을 발빠르게 해결하는 소통형 ‘금융 콘텐츠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더 이상 금융 소비자들이 불필요한 정보에 노출될 필요가 없도록 토스뱅크가 최전선에서 고민하고 먼저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토스뱅크, 홈페이지 리뉴얼…금융 콘텐츠 제공
AD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