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개 브랜드 규모… 가심비 잡는 뷰티 브랜드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13일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 면세점에서 화장품·향수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등 아시아 3대 국제공항에서 면세점을 동시에 운영한 전문성과 역량을 인정받아 지난해 4월 인천국제공항 DF1(화장품, 향수)·3(술, 담배) 구역의 면세 사업자로 최종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오픈한 매장은 제1터미널 동편에 위치한 93개 브랜드 규모의 화장품·향수 매장으로, '가심비 향기 뷰티템' 브랜드와 트렌디한 신규 브랜드로 구성했다.
니치 향수의 인기에 따라 ▲바이레도(Byredo) ▲르라보(Le Labo) ▲펜할리곤스(Penhaligon's) ▲라티잔 퍼퓨머(L'artisan Parfumer) 등 향수 브랜드를 전면 배치했다. ▲논픽션(Nonfiction) ▲탬버린즈(Tamburins)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HAIR Ritual By Sisley) 등 바디·헤어 케어 브랜드, ▲로레알 파리(Loreal Paris) ▲에스티 로더 (Estee Lauder) 등 코스메틱 브랜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최초이자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와 상품들도 있다. 펜할리곤스, 라티잔 퍼퓨머,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논픽션 등이 그것이다. 라티잔 퍼퓨머는 공항에서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아시아 최초의 공항 면세점을 단독으로 오픈했으며, 향 브랜드 탬버린즈 또한 공항 최초로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
K-뷰티 인기 브랜드 논픽션은 트래블 세트 상품을 면세 최초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출시한다. 또 에스티 로더는 공항 면세점 중 유일하게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만 고객 체험형 서비스에 특화된 '리-뉴트리브 럭셔리 서비스 상담바'를 매장 내에 설치해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화장품·향수 매장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조말론 런던, 라메르, SK2, 지방시 뷰티, 딥티크, 바이레도, 에르메스 퍼퓸 등 브랜드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과 신라베어 키링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