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기중앙회, 노란우산 신규 광고…브랜드 인지도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홍보대사 정준호·남보라씨와 노란우산 가입자 함께 출연

중소기업중앙회는 ‘2024년도 노란우산 홍보모델’로 선발된 가입자들이 함께한 노란우산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함께 써요, 노란우산!’과 ‘노란우산을 쓰다, 내 꿈을 쓰다!’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각각 2편씩 총 4편이 제작됐다. 홍보대사 정준호·남보라 씨와 함께 노란우산 가입자 및 가족들이 출연한다.


중기중앙회, 노란우산 신규 광고…브랜드 인지도 강화
AD

연기교사, 트로트가수, 약사, 운동강사 등 다양한 업종의 20여명으로 구성된 노란우산 홍보모델은 노란우산 가입자·가족 1600여명 지원자 중 최종 선발됐다. 올 한 해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소상공인 홍보 및 콘텐츠 영상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규 TV광고에는 노란우산 홍보모델들이 직접 부른 CM송을 새롭게 선보였다. 단순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를 통해 사회안전망으로서의 노란우산을 널리 알리고 청년층의 노란우산 인지도 제고 및 가입률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중기중앙회는 가입대상별 마케팅 강화를 위해 각 분야별 노란우산 홍보모델을 활용한 디지털 광고영상을 추가 제작할 예정이다. 특히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노란우산 정보를 영상으로 알릴 계획이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