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유아동 침구 브랜드 비비엔다와 함께 역대급 콜라보 행사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CJ 온스타일 라이브 행사에서 국민 물티슈와 국민 아기 패브릭 브랜드의 만남이 성사된다. 두 눈을 사로잡으며 육아맘대디의 취향을 저격할 귀여운 디자인의 기프트 박스에는 베베숲의 신제품 물티슈 ‘시그니처 위드그린’과 함께 비비엔다의 ‘물티슈 파우치’가 구성되었으며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해당 기프트 박스는 사전 공개되자마자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반응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국민템의 만남이 성사되며 구성품이 화제인데, 베베숲은 이번 콜라보 행사에서 대표 라인업인 시그니처 위드그린이 새롭게 출시됐다. 고평량, 고보습으로 뛰어난 수분감,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에 더욱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국민 아기범퍼침대로 불리는 비비엔다에서 제작한 물티슈 파우치는 믿을 수 있는 소재와 100% 핸드메이드로 국내 생산된 패브릭 소재로 대표 캐릭터 하트꼼이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파우치 하나로 인테리어까지 함께 챙길 수 있어 행사 전부터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 쇄도가 이어지고 있다.
라이브 행사 전 베베숲과 비비엔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참여하면 5분께 리미티드 기프트 박스, 10분께 베베숲 위드 그린 물티슈, 1분께 비비엔다의 순수 아이싱 듀얼 낮잠이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16일에 공개될 비비엔다와 콜라보 행사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신학기를 맞이하여 필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며, 소문내기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