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2일까지 스크린골프 행사 진행
백화점 상품권, 순금 등 경품 혜택 제공
복주머니 행운권 추첨 1만원 이용권 지급
골프존이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골프존파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2일까지 3주간 스크린골프를 즐기면서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총 3000만원 상당의 규모다.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투비전, 투비전NX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플레이를 하면 된다.
두 가지 방식이다. 1~2주 차 기간에는 해당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하는 동안 스크린에 청룡 모양의 풍선이 나타난다. 이 중 2개의 풍선을 맞히면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명절 선물세트, 주유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설 연휴가 포함된 3주 차에는 행운을 의미하는 ‘황금룡’ 풍선이 스크린에 나온다. 2개의 풍선을 맞히면 5명에게 순금 1돈부터 백화점 상품권,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등을 추첨해 지급한다.
복주머니 행운권 이벤트도 있다.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해 복주머니 행운권을 2개 이상 모으면 골프존파크 1만원 이용권을 받는다. 해당 이용권은 3주간 주차별로 100명을 추첨해 총 3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