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2일까지 스크린골프 행사 진행
백화점 상품권, 순금 등 경품 혜택 제공
복주머니 행운권 추첨 1만원 이용권 지급
골프존이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골프존파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2일까지 3주간 스크린골프를 즐기면서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총 3000만원 상당의 규모다.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투비전, 투비전NX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플레이를 하면 된다.
두 가지 방식이다. 1~2주 차 기간에는 해당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하는 동안 스크린에 청룡 모양의 풍선이 나타난다. 이 중 2개의 풍선을 맞히면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명절 선물세트, 주유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설 연휴가 포함된 3주 차에는 행운을 의미하는 ‘황금룡’ 풍선이 스크린에 나온다. 2개의 풍선을 맞히면 5명에게 순금 1돈부터 백화점 상품권,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등을 추첨해 지급한다.
지금 뜨는 뉴스
복주머니 행운권 이벤트도 있다.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해 복주머니 행운권을 2개 이상 모으면 골프존파크 1만원 이용권을 받는다. 해당 이용권은 3주간 주차별로 100명을 추첨해 총 3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