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기 주류 상품 총출동…롯데온, '보틀샵' 선봬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와인·양주·전통주 등 2500여개 주류
온라인 주문…롯데마트 매장서 픽업

롯데온이 주류 전용관 '보틀샵'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보틀샵은 와인 및 양주, 전통주 등 2500여개 주류 상품을 고객 취향에 맞춰 제안하는 주류 매장이다. 전국 롯데마트와 연계해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인근 롯데마트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매장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기 주류 상품 총출동…롯데온, '보틀샵' 선봬
AD

보틀샵은 와인, 양주, 전통주 등 2500여개 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상품을 쉽게 탐색하고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음식별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선물하기 좋은 와인' 등의 주제에 맞춰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롯데마트와 연계해 롯데온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대하고, 매장픽업 서비스를 개편하는 등 온라인 주류 구매의 편의성도 높였다. 기존에는 본인이 거주하는 인근 매장의 주류 상품만 구매할 수 있었지만, 보틀샵에선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주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일부 매장에만 입점해 있는 한정판 인기 상품도 한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선택 시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매장을 확인하고, 원하는 롯데마트 매장을 선택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롯데온은 보틀샵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14일까지 ‘주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발베니, 맥캘란, 글렌알라키 등 인기 상품의 재고를 확보하고,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발베니 12년 더블우드(700ml) + 전용잔 패키지'를 9만 8900원에, '글렌알라키 10년 CS #10(700ml)’을 16만 9000원에 판매하며, 전세계 2400병 한정으로 출시된 '글렌알라키 30년(700ml)'을 249만원에 판매한다.



김대창 롯데온 그로서리상품팀장은 "최근 프리미엄 주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주류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찾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보틀샵을 기획했다”며,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연계해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대하고 픽업 서비스도 개편해 선보이니, 롯데온에서 나만의 주류 취향 찾고 편리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