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I-URP 사업단이 ‘2024년 I-URP사업단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해 최종 6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했다.
지난 12월 22일부터 1월 2일까지 신라대 I-URP사업단 3차연도 사업의 도약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2024년 I-URP사업단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했다.
공모전에 총 295명이 슬로건을 접수했으며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으로 총 6개의 우수작을 선정해 지난 10일 I-URP사업단 세미나실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지금까지 생소했던 반려동물 산업이 생소함을 넘어 많은 사람에게 알려 미래를 열어가자’라는 의미를 담은 ‘부산의 반려동물산업,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I-URP 사업단’이 대상을 받았으며 2024년 신라대 I-URP사업단 슬로건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신라대 배일권 I-URP사업단장은 “2024년을 맞이해 새로운 도약을 하고자 진행한 공모전에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대상작으로 선정된 ‘부산의 반려동물 산업,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I-URP 사업단’ 슬로건을 올해 우리 사업단 슬로건으로 선정해 사업단의 미래를 열어가고자 한다”라며 “2024년 새로운 슬로건의 의미를 담아 신라대 I-URP사업단이 반려동물 산업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라대 I-URP사업단은 반려동물 산업육성과 산학연협력 생태계 조성을 위해 반려동물산업 생태계 플랫폼을 구축하고 지속가능한 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