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친화적 리사이클 패딩 충전재 써모어 적용
블랙야크가 쌀쌀한 가을 산행에 안성맞춤인 ‘사일러스 패딩 자켓’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후드 일체형 제품 사일러스 패딩 자켓은 리사이클 패딩 충전재 써모어를 적용해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일교차가 큰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에 탁월한 보온성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써모어는 입을 때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얇은 두께감이 특징으로 늦가을까지는 단독으로 착용, 겨울에는 내피로 레이어드 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가을 산행룩은 물론 일상에서도 보온 아이템으로 사일러스 패딩 자켓을 코디해 입을 수 있도록 자켓 전체에 단일 색상을 사용했으며, 가슴 쪽 로고와 어우러지는 라인 포인트로 깔끔한 느낌을 살렸다. 남성용은 블랙과 블루, 여성용은 로즈핑크와 블랙 색상이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단풍으로 물든 가을산으로 산행족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신체를 보호해주는 옷차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체온 유지는 물론 심플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다목적 활용이 가능한 사일러스 패딩 자켓과 함께 스타일을 살리며 건강한 산행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