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림엔텍 석도원 대표, 성주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북 성주군은 ‘무림엔텍’ 석도원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12일 전했다.


성주군은 올해 고향사랑기부제 목표액인 2억원을 달성했다.


무림엔텍 석도원 대표는 대구 서구에 있는 수처리 약품과 컨설팅 전문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구 선남향우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무림엔텍 석도원 대표, 성주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전달 무림엔텍 석도원 대표(왼쪽)가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한 뒤 이병환 성주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석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성주군의 고향사랑기부금 2억원 달성에 조금이나 도움이 돼 너무나 기쁘게 생각하고, 2억원 달성 이벤트에 당첨까지 돼 너무 감사하다”며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회사 직원들에게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는 지방소멸의 극복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기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성주군 고향사랑기부제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성주군은 올해 고향사랑기부제 목표액인 2억원 달성을 기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금 2억원 달성 시 기부자와 2억원 달성 전·후 기부자 각 2명 등 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답례품 꾸러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