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EO논어학교, 다음달 7일부터 가을학기…김정운·진중권 등 강사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리더십'과 '심미안(審美眼)'을 테마로 한 제왕학 배움터 CEO논어학교가 오는 9월7일부터 가을학기 수업을 시작한다. 수업은 논어 리더십을 한글세대 리더가 이해하기 쉽게 구성해 각자의 삶에 접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내년 2월29일까지 매월 3회 오후 5시~9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무역센터 51층 중회의실에서 진행한다.

CEO논어학교, 다음달 7일부터 가을학기…김정운·진중권 등 강사진
AD

커리큘럼은 총 23회로 구성됐다. 이한우 논어등반학교 교장, 성주엽 생각하는정원 대표,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진중권 문화비평가 등이 '리더다운 리더가 되는 법' '사람을 알아보는 법' '공자식 맞춤 교육' '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경영' 등의 수업을 나눠 진행한다. 10월과 11월에는 각각 제주와 군위에서 1박 워크숍을 진행한다.

CEO논어학교, 다음달 7일부터 가을학기…김정운·진중권 등 강사진 [사진제공=서울숲양현재]

권혜진 CEO논어학교 학장은 "CEO논어학교는 리더로 성장하거나, 리더를 돕고 싶은 사람을 위한 '인생학교'다. 논어 속 원칙과 사례를 통해 리더 혹은 팔로워답게 일 잘 하는 법을 소개한다"며 "깊은 통찰이 인생 내비게이션으로 작동하는 경험이 사회 곳곳에 선한 영향력으로 확산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등록은 서울숲양현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등록금은 495만원이며, 워크숍 참여 비용은 별도다. 수강생에게는 246만원 상당의 '이한우와 함께 읽는 논어 VOD'를 증정한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