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아울렛서 킥오프" EPL 명문구단 연합 팝업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스널, 맨시티, 토트넘 팝업
'풋볼스탠다드' 오픈

롯데아울렛이 해외축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EPL) 명문 구단 아스널, 맨시티, 토트넘을 한자리에 모았다.


"롯데아울렛서 킥오프" EPL 명문구단 연합 팝업 오픈 고객이 롯데아울렛 EPL 명문 구단 연합 팝업스토어 '풋볼 스탠다드'를 둘러보고 있다[사진제공=롯데아울렛].
AD

롯데아울렛은 영국 프로 축구팀의 연이은 내한에 맞춰 EPL 명문 구단 연합 팝업스토어 '풋볼 스탠다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7월14일부터 8월2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4개 점포(타임빌라스, 동부산점, 부여점, 청주점)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순차적으로 해외축구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맨시티 우승 기념 아이템들과 EPL 명문 구단의 앰블럼, 백넘버가 들어간 100종류 이상의 라이프 스타일 의류,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유니폼과 일상복을 상·하의에 믹스매치해서 입는 '블록코어' 룩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블록코어 룩에 맞는 100종류 이상의 의류와 응원 스카프 등 굿즈를 롯데 아울렛 단독 상품으로 준비했다.


2002 한일 월드컵 레전드와의 만남, 스크린 축구 이벤트 등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아울렛 청주점에서는 7월22일 송종국, 이운재 선수와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는 행사 기간 주말 동안 '스크린 축구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인증샷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맨시티 트레블 달성 기념 키트'(1명), '풋볼스탠다드 에디션 텀블러'(15명)를 제공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는 나이키 시즌 오프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부여점 아디다스 매장에서는 전 품목 1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동부산점 푸마에서는 시즌 오프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내놓는다. 유니폼 등 축구와 관련된 옷을 입고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