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랑풍선 "홈쇼핑 판매 동남아 패키지여행, 60억 실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1시간 만에 총 3100건 주문

노랑풍선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동남아시아 패키지여행 상품'이 방송 1시간 만에 총 3100건의 주문 실적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노랑풍선 "홈쇼핑 판매 동남아 패키지여행, 60억 실적" 사진제공=노랑풍선
AD

지난 25일 SK스토아 채널에서 방송된 상품은 ▲방콕 ▲세부 ▲다낭 ▲나트랑&달랏 ▲보라카이 ▲홍콩 ▲코타키나발루 ▲가오슝 ▲싱가포르 등 총 10여곳의 동남아 지역을 총 망라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패키지여행 상품을 단독 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알뜰여행족을 위해 그동안 노랑풍선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상품만을 엄선했다. 각 도시의 주요 관광지 투어는 물론 5성급 호텔, 마사지, 야시장, 특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여행 일정을 29만원대부터 떠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웠다. 또 오는 10월25일까지의 여유 있는 출발 일정과 인천공항뿐 아니라 대구, 청주 등 지역 공항에서도 출발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이 이동하는 데 따르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방송 1시간 동안 약 9500여명이 예약을 완료했다. 이를 주문 금액으로 계산하면 약 60억원 규모다. 이는 노랑풍선에서 당초 예상 목표했던 목표치 대비 약 50%를 뛰어넘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최근 지속되고 있는 물가상승으로 인해 개별적으로 떠나는 여행보다 패키지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이라는 인식이 크게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합리적이고 다채로운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