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리바게뜨, 캠핑 브랜드 밤켈과 ‘스탠워터저그’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파리바게뜨는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캠핑 하드 쿨러 브랜드 ‘밤켈(Bamkel)’과 협업해 ‘스탠워터저그’를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캠핑 브랜드 밤켈과 ‘스탠워터저그’ 선봬 파리바게뜨와 ‘밤켈(Bamkel)’의 협업 제품 ‘스탠워터저그’. [사진제공=파리바게뜨]
AD

스탠워터저그는 은은한 크림 색상에 내구성, 내식성, 내열성 등이 우수한 304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보냉·보온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상단에는 손잡이를 부착해 간편성까지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워터저그를 시작으로 밤켈과 협업한 다양한 캠핑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20일부터 23일까지는 '2만2000원 제품 교환· 스탠워터저그 1만9900원'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해당 제품은 소비자 가격 4만7000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파바앱’이나 SPC 브랜드 통합 앱인 ‘해피오더앱’에서 예약 가능하며, 이달 27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바앱에서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들을 추첨하여 총 5명에게 16만원 상당의 밤켈 정품 하드쿨러(15Q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