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동그린웨이 함께 걷고, 여름밤 콘서트까지 즐기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0일 오후 5시10분부터 일자산 잔디광장에서 개최…별도 신청 없이 참여가능

바쁜 일상 속 주민 건강을 챙기고, 가족, 친구 등 행복한 추억 만들 것 기대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10일 오후 5시 10분 일자산공원 잔디광장에서 제95회 강동그린웨이 걷기대회와 여름밤의 콘서트를 함께 개최한다.


올해는 강동구체육회가 주관, ‘건강동시 강동’이 후원한다. 진행은 1부 걷기대회에 이어 2부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별도의 신청 없이 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걷기대회 행사는 일자산 잔디광장에 집결 후 해맞이광장과 캠핑장을 지나 다시 잔디광장으로 돌아오는 약 1시간 코스로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시립대 응원단 (Amicus)과 강동구 태권도시범단의 식전공연, 이기임 체조단의 건강체조, 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강동그린웨이 함께 걷고, 여름밤 콘서트까지 즐기세요
AD

걷기대회가 끝나면 오후 7시 20분부터 80여 분간 여름밤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강동구립예술단 소속인 여성합창단과 시니어합창단의 합동공연을 시작으로, 7080 대표 가수 양희은, 여성듀오 보컬그룹 다비치가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명곡들을 선보인다.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수희 구청장은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이지만 구민분들께서 주말 저녁시간을 활용해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을 챙기고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생활체육과)로 문의하길 바란다.



특히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구는 안전 관리와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