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피플라이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영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피플라이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영예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이사(제공 더피플라이프)]
AD

㈜더피플라이프(대표 차성곤, 김명곤)는 27일 ‘2023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 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더피플라이프는 사람과 사랑을 핵심가치로 생각하며 고객의 소리(VOC)에 귀를 기울여 라이프 서비스를 기획 및 개선해 나가는 브랜드다.


또한 틀에 박힌 라이프 서비스에 유연성을 더하고, 서비스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의지를 기반으로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중 새롭게 선보인 방문요양 간병케어 멤버십 서비스는 검증된 요양사 및 간병보호사가 직접 방문해 돌봄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더피플라이프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또한 반려동물이 세상을 떠났을 경우 반려동물 장례식장 할인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픽업 및 장례 진행, 펫로스 증후군 케어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용 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는다.


더피플라이프의 차성곤 대표이사는 “좋은 서비스를 공급하는 ‘품질 철학’과 소비자를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멤버십 제도, 서비스 품질관리 등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과 소통을 통해 서비스를 지속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