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기 바이크 '케이크'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스웨덴의 순수 전기 바이크 브랜드인 케이크(CAKE)의 아시아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난 8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스웨덴 스톡홀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이은 전세계 3번째 공식 케이크 플래그십 스토어다.


케이크는 아시아 국가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브랜드를 선보인다. 스테판 위텐보른 케이크 최고경영자(CEO)는 압구정 스토어 오픈과 함께 내한해 한국 시장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가장 역동적이며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 시장과 한국 고객에게 출시하게 된 것을 축하했다.

전기 바이크 '케이크'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AD

케이크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 쇼룸, AS 커뮤니티 라운지 등이 종합적으로 조성된 올인원 스토어로 총 4개 층으로 구성됐다. 지하 1층 AS, 지상 1층과 2층에는 제품 쇼룸, 3층 커뮤니티 공간으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케이크 코리아 한정 에디션을 포함하여 총 4가지 주요 모델이 전시된다. 개별 맞춤 DIY 또는 튜닝이 가능한 케이크 바이크의 공식 액세서리 또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케이크 바이크의 구매 및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시승은 매장 및 케이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델 별 자세한 옵션 정보와 프로모션 등의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