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명스테이션, 상조업계 첫 회원 골프대회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베트남 하이퐁서 개최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베트남 하이퐁의 소노벨 하이퐁에서 국내 상조업계 처음으로 회원고객 대상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대명스테이션, 상조업계 첫 회원 골프대회 열어 대명스테이션이 베트남 하이퐁에서 상조업계 최초로 개최한 회원 골프대회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대명소노그룹]
AD

이번 대회는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상품으로 해외여행과 골프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회원고객 140여명이 참석해 본선에 오른 35개 팀이 전 홀에서 동시에 티샷을 하는 샷건방식으로 진행됐다.


상조 납입금의 일부를 '레디캐시'로 활용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첫 개최에도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가 완료됐다. 레디캐시는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가입한 상품 납입금의 일부를 만기 전에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한 자체 결제 수단이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금까지 없었던 고객 참여형 대규모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대회 포함 3박5일 일정의 패키지 여행은 하롱베이 선상관광, 풀 사이드 파티, 마사지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