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독일·일본서 인기 순위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독일·일본서 인기 순위 1위
AD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글로벌 출시 당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고른 인기를 얻으며 주요 6개 지역의 애플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독일, 프랑스 등 유럽과 일본, 대만, 홍콩, 태국 등 주요 아시아 지역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프랑스와 태국에서는 스팀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고 프랑스, 태국, 라오스 등에서는 애플앱스토어 매출 순위 톱10에 진입했다.


컴투스 측은 손맛을 살린 수동전투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 소환수 3명과 소환사 1명이 함께 펼치는 모험 등 '크로니클'의 여러 차별점에 대해 좋은 평가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9일 유럽과 남미, 아시아 등 글로벌 170여 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8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타이틀이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들과의 소통을 통해 세계 전역에 형성된 기대감과 출시 초반의 상승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크로니클’이 글로벌 출시 직후 초반 반응이 기대 이상이다. ‘서머너즈 워’ IP 파워와 명성을 확인했으며, 게임성 또한 인정받은 것으로 생각된다”며,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고의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