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연에서 즐기는 가족 나들이 … 부산유아교육진흥원, 가족 교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부산시교육청 유아교육진흥원이 아이들의 자연에 관한 호기심을 채워주는 특별한 가족 나들이를 개최한다.


유아교육진흥원은 지역 내 만3∼5세 유아와 학부모 360명을 대상으로 오는 3월 25일 토요일부터 연 4회에 걸쳐 성장하는 가족 교실 ‘꿈 자람 동물탐험대’ 학부모 연수를 운영한다.


연수는 유아와 학부모가 함께하는 가족 체험형 연수로 유아의 자연 탐구 능력을 기르고 건강한 가족 문화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연수는 대구 달성군 ‘네이처파크’에서 운영되며 유아들이 다양한 동물들을 관찰하고 먹이를 주는 등 자연 교감 생태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자연에서 즐기는 가족 나들이 … 부산유아교육진흥원, 가족 교실 개최 부산교육청.
AD

참가 희망자는 8일 오전 10시부터 부산시교육청 유아교육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되며 사회적 배려 대상 가정에는 우선순위를 부여한다.


연수에 참여하는 유아와 학부모는 연수 당일 오전 9시 30분까지 지하철 사상역과 동래역 인근에서 모여 버스로 이동하며 귀가 예정 시간은 오후 5시다.



이현숙 유아교육진흥원장은 “이번 연수에서 유아들이 평소 보기 어려운 다양한 동물들을 직접 관찰하며 학습하고 즐거운 가족 나들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